길이 끝나는 곳에서 우리의 길은 시작되고

옮겨온글

[스크랩] 황당하네요...

오지하이에나 2012. 6. 26. 17:28

황당하네요.. 이까페와..최강지프라는 까페 가입하여 그냥저냥 보고 듣고 정보도얻고하였는데..자기네와상관없는 이까페에

에니샵주인장님과 다녀온후기 올린이후로 갑자기 준회원으로 강등하더니 이유를 물어보니 강제탈퇴시키더군요..드러워서참나...

이유도모르고 탈퇴당해서 기분이 드럽습니다..

이게 공익을위한까페입니까?

oxk소유이며 권한을 지멋데로 휘두르는까페지...

oxk 주인장님보면 이유나말해주시죠...난험담한적도없고 딱히 카페활동한적도 없으며..

처음가을여행다녀와서 후기를 당신네까페도아닌 그냥이곳에 한번올렸을뿐인데....열등감이있으신가????

 

단지 에니샵주인장님과 다녀와서 예의가아닌것같아서 최강지프에는 올리지도않았습니다...

또한 oxk. 잼보린가?하는데 참석해볼까하였는데 1박2일이라 못하였고 일요일날 가입했던까페 번개한번 다녀왔을뿐인데...

참치졸에 졸렬이군요...저도 자영업을하고 나이가 사십줄이지만.. 아이들장난같은 이유없는 내쫒김에 몹시 기분이상하네요....... 회원이 만명이라 떠들지만말고 운영의원칙부터좀 지키시죠...!!!

제가오해한거라면 정당한이유를달고 달게사과하죠... 그리고 oxk최강지프회원님들은 거기안댕기면 다 강퇴시키시나요??

여기서 이런글올리면 문제가되는지모르겠으나 이곳에도 자주와보실것같아올려봅니다..

출처 : JK랭글러와 JEEP을 좋아하는 사람들...
글쓴이 : R106(전진우) 원글보기
메모 :